[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지난 7일 캐나다 출신 유명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올린 방탄소년단 정국의 개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큰 화제가 됐다.

우리에겐 대표작 '데드풀', 그린랜턴' 영화로 매우 알려진 유명한 영화배우이다. 그런 그가 누른 정국의 게시물은 방탄소년단 정국이 헬스장에서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기구에 앉아 어깨, 팔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정국이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게시했다.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기로 소문난 정국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운동을 꾸준히 하는걸로 알려져있다. 

데뷔시절부터 꾸준한 운동으로 탄탄한 근육과 멋진 피지컬로 전 세계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정국은 2018년 빌보드 무대에서 복근을 노출시키는 퍼포먼스를 보여 빌보드 사이트까지 마비시킬 정도로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고 그런 그의 복근과 굵은 근육이 도드라진 허벅지에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지만 최근 더욱 발달한 어깨와 팔, 가슴 근육은 그에게 더욱 열광하게 만든다.

그런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정국이 하고 있는 운동에 눈길을 끈것은 운동기구에 매달린 무게추의 양이 상당히 무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는 점이다.

6개를 1세트로 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정국은 13개를 1세트로 하고 있어 고강도의 운동을 하고 있음을 짐작케 했다.  들어올린 추의 무게만 양쪽 82kg 정도라 평소 그가 하는 운동량과 운동의 강도에 많은 팬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에 운동을 즐겨하는 '라이언 레이놀즈' 가 그의 운동 영상이 고난위도, 고강도의 운동임을 알아보고 운동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에 애정을 느껴 방탄소년단 멤버 게시물 중 유일하게 좋아요를 누른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팔로잉 했다.

이후 해외 매체 '코리아부'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이라고 힌트를 주었다' 라며 보도 하였고 이 기사에 라이언 레이놀즈는 '좋아요'를 눌러 정국의 팬임을 인증하였다.

또한 지난 7일 V라이브 '달려라 방탄'에서 정국이 멤버들에게 근력운동을 가르쳐 주는 장면이 나왔고 운동하는 장면 중 그의 핸드폰 속 메모장에 '운동'이란 제목으로 '스쿼트20, 푸쉬업20, 점프스쿼트20, 어깨운동20, 플랭크 날개뼈10, 마운틴 클라이머 왕복20' 등 저장돼 있는 장면이 포착돼 평소 운동에 대한 그의 각별한 애정과 열정을 보여줘 전 세계 팬들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