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 걸림, 부팅 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하고 있다.

아이픽스는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가 가능하며, 최신 기종인 xs, xr, xsmax 액정 수리도 가능하고, 맥북과 아이패드 수리까지 가능해 애플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아이픽스 매장을 자주 방문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요즘은 아이폰xs 액정 수리, 텐에스·텐엑스맥스·텐알 등의 침수를 당일 수리하는 서비스로 수요가 높으며, 중고폰매입 판매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픽스의 특징으로는 정품 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더불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포함한 휴일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해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 또 다른 특징으로 꼽힌다.

맥북 수리의 경우에는 맥북 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의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 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맥북 배터리 교체, 부트캠프 등 여러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키보드 수리, 맥북 침수 수리, 맥북 비밀번호 해지 등의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맥 & 12인치 뉴맥북 신형 맥북을 포함해 애플 컴퓨터 전 기종 수리가 가능하며 센터에 비해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os 설치, 데이터 복구, 백업 등의 기타 서비스도 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 시리즈 등 전 기종의 수리를 할 수 있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현재 품질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아 일산, 안산, 수원, 청주, 안양, 용인, 강남, 선릉, 가산 등에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평소에도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 사항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수리해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다. 특히 배터리 소모량이 빠른 아이폰배터리수리 고객분들께 당일 수리로 호응이 좋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최신 기종인 xr, xs, xsmax 아이폰액정수리의 경우 연신내역, 은평구, 청라, 구미 신촌에서 빠르게 수리를 받아 볼 수 있다.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을 수리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사의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