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비스킨의 발가락 교정기 무로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발거스본 울트라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였다고 밝혔다. 더블유비스킨은 자사 브랜드인 무로를 선두로 하여,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구매를 이끌며 최근 무로 보타곤과 무로 코코넨네 밴드를 출시한 브랜드이기도 하다.

발거스본은 바이럴 마케팅과 유투브 광고로 인기를 끌며 1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발가락 교정기 제품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신제품 발거스본 울트라가 4월에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 입점한 데 이어, 5월 발바닥 패치인 발거스본 패치와 V라인밴드인 코코넨네 밴드가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 추가로 입점하였다.

또한, 5월 13일부터 무로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발거스본 울트라가 정상가 25%으로 할인된 금액과 코코넨네 밴드도 32%, 발거스본 패치는 28% 할인하여 올리브영에서 판매된다.

더블유비스킨의 김왕배 대표는 “겨울 내내 굳어 있던 몸을 풀기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발거스본 오리지널과 발거스본 울트라를 함께 구성하였으며, 코코넨네밴드와 발거스본 패치도 함께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직접 만나실 수 있다”며 덧붙여 “발거스본 오리지널보다 더 강한 자극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발거스본 울트라 사용을 권장해 드린다”고 전했다.

발거스본은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로에서 최근 출시된 발거스본 울트라와 함께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는 발거스본 패치와 코코넨네 밴드까지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