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앞두고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망설이는 이들을 위해, 세부로맨스투어에서는 자유여행에 패키지를 더한 서비스인 ‘1일 1팩 로맨스 자유여행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세부 로맨스 투어는 필리핀 정부 공인 라이선스를 가진 세부 현지 여행사로 1일 1팩 투어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막탄 및 세부에 오는 날부터 한국으로 출국하는 날까지 한국인 트립 헬퍼가 안전과 일정을 책임지고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일 1팩 투어에는 AM 호핑팩, PM 호핑팩, COMBO 남부팩, 시티투어 체크아웃팩, 고래상어·캐녀닝팩, 보홀 육상팩, 스쿠버다이빙팩, 해양스포츠팩, 나이트 팩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식사 비용, 투어 요금, 단독 차량, 전용 기사, 입장권, 베이비시터, 장비 대여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어 소통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와 호텔의 체크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3박 5일 VIP 단독 여행 및 4박 6일 VIP 단독 여행, 3박 5일 보홀 단독 여행 패키지에는 스쿠버다이빙과 전신마사지, 어메이징 쇼, 현지 마켓, 날루수안 섬 투어, 날루수안 호핑, 힐루뚱안 호핑, 선상 줄 낚시 체험, 전신마사지, 유적지 반문, 현지 대형몰 방문 등 필리핀 세부에서 반드시 가보고 경험해봐야 할 일정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일정이 4박 이상인 여행객들이 즐기기 적합하다.

아울러, 짜여진 자유 패키지가 부담스럽다면 전용 상담원과 상의 후 패키지 중간에 자유일정을 조율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과 출국 드랍, 포켓 와이파이, 전 인원 여행 여행자 보험, 단독 차량 드라이버 등을 무료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다.

이에, 세부 로맨스 투어 관계자는 “대형 패키지여행사처럼 모르는 여러 사람과 마주치고, 물건을 사야 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가이드 때문에 불쾌한 경험을 하는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단독으로 운영되는 자유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연속된 일정으로 패키지를 진행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에 하고 싶은 투어를 하고 리조트에서 쉬거나 마사지를 통해 피로를 푸는 등 고객이 직접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큰 매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부 로맨스 투어에서는 1일 1팩 중 하나만 이용하더라도 리조트와 호텔 숙박 예약을 노마진으로 예약 대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고객들의 이용 후기를 공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세부 로맨스 투어 네이버 공식 카페 및 대표 번호, 카카오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3박5일, 4박6일 자유여행패키지 예약시, 단체여행객의 경우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제공 하고 있으며, 숙소 최저가 예약대행, 포켓와이파이 무료대여, 전 인원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항공권 최저가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