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화장품 연구원 출신 CEO가 만든 ‘코스포유 진동아이크림’ 제품이 성공적인 론칭 후 진동 아이크림을 사용한 서포터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고 개선사항들을 바탕으로 발 빠르게 진동아이크림 시즌2를 출시 하였다.

서포터들의 응원 속에 펀딩 시작한지 1분만에 100% 달성, 2시간만에 510% 달성하였다.

코스포유 바이브 퍼포먼스 아이크림은 세월의 흔적과 외부 스트레스로 피곤한 현대인들의 연약한 눈가, 팔자주름 등을 위해 주름개선 및 리프팅, 촉촉한 보습력, 블루라이트차단, 쿨링, 진정 등 도움을 주는 터치 진동 어플리케이터 아이크림 제품이다.

이번 시즌2 진동아이크림은 기존 시즌1 진동아이크림이 ON/OFF 버튼식 형태와 진동 배터리 교체, 아이크림 리필 교체가 되지 못한 점을 개선하였다.

또한 첨단 마이크로칩이 내장되어 있어 피부에 닿으면 자동 작동되는 터치식 진동기기에 아이크림이 나오는 일체형으로 효능 좋은 아이크림을 손에 묻히지 않고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뷰티 디바이스이다.

코스포유는 합리적 자연주의를 내세워 모든 제품에 고 효능 원료를 제대로 첨가하여 똑똑하고 안전한 화장품만을 출시하는 브랜드이다.

바이브 퍼포먼스 아이크림은 피부 첩포 안전성 평가 인체적용 테스트에서 0.00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달맞이꽃추출물, 펩타이드 컴플렉스, 맥주효모추출물, 복사나무꽃추출물, 비타민C유도체, 글루타티온, 판테놀, 천연보습인자, 콜라겐 등 우수한 성분들로 가득 찬 효능 좋은 아이크림 제품이다. 뷰티 디바이스 진동기는 예민한 눈가를 위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KC인증까지 획득하였다.

화장품 연구원 출신 CEO 김태형 대표는 “아이크림과 터치 진동 디바이스 일체형으로 기존 뷰티 디바이스가 가격이 비싸다 보니 쉽게 접할 수가 없었는데,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효능 좋은 아이크림과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안전한 어플리케이터를 접목한 진동 뷰티 디바이스 아이크림을 준비하였다.” 라고 설명했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은 6월 2일까지 특가로 진행하고 있으며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쿨링 진정에 좋은 마스크팩 세트, 아이크림 리필 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