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서비스는 정기적으로 각 지점 대표들을 초대하여 스팀세차교육을 진행하는데, 특히 일반인, 일반 사업자들도 일정 수강료를 내고 스팀세차 기술, 운영 활성화 교육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스팀세차는 고온고압 스팀을 활용하여 세차하는 기술로, 외부 세차, 실내 크리닝 모두 스팀으로 세차 할 수 있으며, 차량 내에서 가장 세균이 많다고 알려진 부분에 고온고압 스팀으로 세척 할 수 있기 때문에 살균 효과도 기대 해 볼 수 있다.

이처럼 자동차 관리 기술은 날이 가면 갈수록 점점 더 발전하고 있어 최신 기술을 하루 빨리 습득하는 것이 수익창출에 도움이 되고 차량 별로 세차 방법과 함께 장비, 제품 이해 등 현장 실습을 체계적으로 실시해 이론에서부터 실습까지 교육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타 브랜드 업체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럭스서비스는 스팀세차와 더불어 실내크리닝, 라이트복원, 광택, 유리막코팅, 에바크리닝, 미백세차, 신차냄새제거 등 차량 내외장재 관리 전문점으로, 다년간 차량 내외장재 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체계적인 스팀세차교육을 통해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다.

럭스서비스 대구 수성점 본사 최동화 대표는 “럭스서비스는 철저한 교육과 지속적인 경영 지도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장비교육, 기술교육, 운영방법,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공 등 체계적인 스팀세차교육을 통해 원활한 매장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럭스서비스는 전국 경찰청과 업무협약을 맺어 경찰청 직원 및 가족들의 복지지원 강화를 위해 재직 증명서 또는 경찰 공무원증을 지참하여 매장 방문 시 서비스 요금 20%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각 지점 별 전화번호 및 주소는 럭스서비스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