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하고 맑은 날씨를 보이는 5월은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계절이다. 포근한 날씨와 선선한 봄바람이 부는 5월을 맞아 국내여행과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자가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공항을 찾은 많은 여행객들은 값비싼 주차요금에 난감한 상황이다.

이에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주차장’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주차대행료 무료 이벤트를 5월에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SK주차장’은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하여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여, 타 사설업체 이용 시 보험 확인으로 번거로운 부분들을 덜어줌으로 고객들의 편의에 서비스 초점을 맞춰 최대한 힘쓰고 있다. 또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무료 이벤트로 주차비 때문에 난항을 겪고 있던 많은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더불어 ‘SK주차장’은 대행료 무료 이벤트뿐만 아니라,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포공항을 통해 비행기 탑승 시 해당 지역에서 ‘카모아’ 이용 할인과 함께 해당 차량으로 SK주차장 이용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제휴 이벤트가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SK주차장 플러스친구 맺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