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몰려오면서 여름 준비를 위한 여름용 아이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름 준비 중 필수로 여겨지는 것 중 하나가 제모이다. 특히 요즘 피부과나 왁싱샵을 찾기보다 직접 집에서 제모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레이저제모기 판매가 급속히 늘고 있다. 시중에도 다양한 업체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가 판매 중인데, 그 중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가 핫템으로 유명하다. 이오시카의 레이저 제모기 가운데에서 특히 신제품 SIPL-1000B는 기존 제품보다 2.5배 수명이 길어지고, 속도가 빨라져 반응이 좋아 많은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있다.

이오시카는 연구, 개발, 생산 모두 국내에서 이루어졌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서 허가를 받아 검증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는 면도 후 제모를 원하는 부위에 레이저를 조사하면 IPL이 피부에 침투되고 모낭의 멜라닌 색소에 흡수되어 모낭을 무력화시키는 원리로 이루어져 있다.

이오시카 레이저제모기의 장점은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조사창의 크기가 넓어서 팔이나 다리처럼 넓은 부위의 시술도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이오시카의 대표적인 가정용 IPL 레이저 제모기는 5단계의 레벨 조절장치가 있어 사용하는 사람의 피부에 따라 레벨을 조절하여 제모 할 수 있고 전원을 켰을 때 램프의 수명을 알려주는 제품이다.

또한, 충전식이 아니고 전원을 연결해서 쓰는 방식이라 충전할 시간을 따로 가지지 않아도 되며 일정한 출력을 제공하여 장시간 안정적으로 제모가 가능하다.

이오시카의 모든 제품은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S 전 제품은 입고 후 24시간 내로 처리 완료되어 고객의 품에 전달되고 있다. 이오시카 제품 문의 및 AS 접수는 ‘이오시카’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운영시간은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