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창업은 과포화 상태이며 인건비와 재료비로 인해 많은 타격을 입고 있다.

자신만의 기술이 없다면 성공하기 힘들기 때문에, 많은 창업자들이 기술 없이도 가능한 PC방창업에 뛰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PC방창업이라고 하더라도 무수히 많은 경쟁 업체들이 존재하기에 차별화된 전략을 보유하고 있지 못하다면, 요식업과 마찬가지로 비전이 밝지 못하다고 전문가들은 이야기한다.

이 같은 상황에서 캠프PC방은 감각적이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을 유치하고 있으며, 고급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추후 벽지가 벗겨지거나 유지보수를 해야 하는 등 이중 지출까지 잡아 인테리어를 중요시 여기는 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상권에 따라, 인테리어를 어떻게 하냐가 해당 점포의 매출을 판가름 하며 컨셉별 인테리어 담당자가 딥블루/오닉스에디션/애쉬브라운/라플란드/플레이버빈 등 특색있는 테마로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고, 각 점포별로 슈퍼바이저가 배정되어 더욱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 라며 뜻을 전했다.

그에 덧붙여 디자인뿐만 아니라, 공간활용과 좌석배치에도 신경을 썼음에도 불구하고 추가비용을 받지 않고 다른 PC방창업 프랜차이즈들과 같은 수준이기에 현재 캠프PC의 점주님들이 이 부분을 가장 마음에 들어하시고 지속적으로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상황이라며 근황을 밝혔다

현재 캠프PC방은 딥블루 테마 신규인테리어 출시 기념으로 원가 창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더욱 세부적인 사항이나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