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TV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미국 사전답사 특집에서, 미국식 햄버거와, 미국식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미국 여행에 앞서 사전 답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김준현은 트러플오일을 곁들인 트러플 감자튀김에, ‘트러플 오일 스프레이’로 한 번 더 트러플오일을 추가해 즐기는 모습을 보여, 트러플 오일을 사랑하는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줬다.

김준현은 지난 연말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여, 구운 소고기에 트러플 스프레이오일로 트러플 오일의 풍미를 더 해 즐기는 먹팁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준현 뿐 아니라, 최근 많은 스타들이 트러플 오일을 즐겨 먹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백종원은 SBS 골목식당 프로그램을 통해, 수제 버거집의 솔루션으로 ‘트러플오일 감자튀김’을 제안해 화제가 되었고,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트러플오일 짜장라면’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또한, 신동엽 역시 양파과자에 트러플 오일스프레이를 뿌려 안주로 즐긴다고 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김준현이 ‘트러플 감자튀김’에 트러플 풍미를 더하는 데 간편하게 사용한 ‘트러플 오일 스프레이’ 제품은 ‘올리브 오일 스프레이’로 유명한 ‘만토바’사의 트러플 스프레이오일 제품으로, 오일을 분사(스프레이) 하여 사용하는 만큼 오일의 사용량은 줄이면서, 필요한 곳에 골고루 분사할 수 있어, 맛과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만토바 올리브 오일 스프레이’의 독점 수입 판매원인 커머스파크㈜ 관계자는 “만토바 트러플 오일 스프레이는 100% 이탈리아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에 트러플의 맛과 향을 더한 제품으로, 샐러드나 요리에 그대로 뿌려 먹으면, 고급스러운 트러플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종 요리에 사용해도 좋으며, 특히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골고루 오일을 뿌려줄 때 소량의 오일만으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라고 밝혔다.

커머스파크㈜는 ‘만토바 트러플 오일 스프레이’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좀 더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만토바 화이트트러플 오일 스프레이’ 제품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만토바 트러플 올리브오일 스프레이’ 제품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신세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중이며, 쿠팡 등 온라인 쇼핑몰, 커머스파크㈜ 직영 쇼핑몰 베베스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