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들어 고가의 제품들도 부담 없이 빌려서 사용이 가능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춰 렌탈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영업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더베스트미디어에서는 렌탈창업의 첫 걸음을 도울 종합렌탈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하였다.

더베스트미디어는 현재 국내 최대 렌탈사와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자점몰 ‘미스터렌탈’을 운영하고 있다. 미스터렌탈은 여러 가지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 사은품까지 제공을 해주고 있어 많은 고객들의 주목을 끌고 있으며 더베스트미디어는 이러한 자점몰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렌탈창업의 첫 걸음을 함께 할 파트너로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렌탈창업에 도움이 되는 종합렌탈 쇼핑몰 솔루션을 제공할 더베스트미디어는 영업자를 위하여 중간 마진을 취하지 않고 사은품 업체와 직접 연결을 해줄 예정이며 상품 관리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는 렌탈 종합 쇼핑몰을 최소비용으로 개설해줄 예정이다. 더불어 본사의 노하우를 공유해줄 종합 렌탈 영업 교육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렌탈 창업자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이처럼 렌탈창업을 도와줄 더베스트미디어는 국내 최다 렌탈사의 렌탈상품 영업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높은 수수료와 빠른 업무처리로 영업자 모집이 활성화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