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 본연의 고소함 가미된 저당 음료… ‘플레인’ 및 ‘검정약콩’ 등 2종

‘맛있는 두유 GT건(健)’은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 예로부터 약용으로 널리 알려진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 ‘맛있는 두유 GT건(健)’은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 예로부터 약용으로 널리 알려진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남양유업은 활기차고 건강한 삶에 주목하는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 고려한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건(健)’ 2종을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남양유업 측에 따르면 ‘맛있는 두유 GT건’은 100% 국산콩을 사용해 저당으로 달지 않고 콩 본연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사만의 특허공법으로 무첨가 두유액을 사용해 한번 더 건강을 생각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맛있는 두유 GT건’은 국산콩을 48시간 천천히 발효해 영양을 높인 ‘플레인’, 예로부터 약용으로 널리 알려진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검정약콩’ 등 2종으로 구성되며, 현재 NS홈쇼핑과 연계해 가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주 1회 이상 두유를 마시는 중장년층 대상 설문조사 결과, 달지 않고 고소한 맛과 국산콩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알게 됐고, 이를 제품 설계에 반영했다”며 “홍원식 회장의 일등 품질 철학을 반영한 프리미엄 건강 두유 ‘맛있는 두유 GT건’ 2종은 중장년층은 물론 가족 모두가 식사 대용이나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온라인 채널 NS몰 홈페이지와 NS홈쇼핑 모바일 앱,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달부터는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