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상담 방송인 ‘체인집’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 신세계TV쇼핑이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상담 방송인 ‘체인집’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그룹 제공>

신세계TV쇼핑이 오는 30일 저녁 8시 30분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함께 상담 방송인 ‘체인집’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하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는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풀패키지로 제공하는 인테리어 상품이다.

3.3제곱미터당 89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가구나 인테리어를 단품으로 설치하는 것이 아닌, 주방부터 마루 바닥재, 조명, 빌트인 가구, 공사 후 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상담 받고 공사를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보다 현실감 있는 인테리어를 소개하기 위해 스타필드 고양에 위치한 한샘의 쇼룸에서 제작됐다.

방송에서는 쇼호스트가 직접 한샘 쇼룸을 방문해 고객의 입장에서 상담을 받고, 한샘의 ‘홈플래너’ 프로그램과 건축 자재 샘플존을 체험해볼 예정이다

‘홈플래너’는 본인이 살고 있는 집의 평면도를 활용해 직접 인테리어나 가구를 적용해볼 수 있는 한샘의 전문 인테리어 프로그램으로 변화한 인테리어 느낌을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한샘 본사의 모델하우스를 방문해, 4가지 스타일로 맞춤화된 공간 디자인을 상세히 소개한다.

고객은 단품을 각각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등으로 코디네이션된 스타일 중에서 취향대로 간편하게 리모델링 방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상담은 전문 디자이너와 1:1로 진행되며, 완료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이 제공된다.

방송을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보다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시공 완료 시 WMF 냄비 3종 세트, 500만 원 이상 시공 시 한샘 하이브리드 쿡탑, 700만 원 이상 시공 시 한샘 리클라이너 쇼파, 1500만 원 이상 시공 시 230만 원 상당의 빌트인장, 2500만 원 이상 시공 시 35만 원 상당의 욕실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박진응 신세계TV쇼핑 무형팀장은 “리모델링 할 때 고객들이 겪는 번거로움과 AS에 대한 불편사항을 줄이고자 이번 원스톱 견적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 방송과 차별화할 수 있는 상품과 방송 포맷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