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는 지난 4일 농협목우촌 본사에서 ‘또래오래 콘듀랩배틀 이벤트’에 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 또래오래가 최근 새롭게 선정한 모델인 안방극장 기대주 ‘신예은’과 인기 아이돌그룹 ‘SF9’이 콘듀치킨 홍보 CF에서 부른 ‘콘듀랩’을 따라 부르는 이벤트로, 1등(콘듀상)에게는 500만원, 2등(옥수수상)에게는 100만원, 3등(할라피뇨상)에게는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1등은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재미있게 패러디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듀공주 이야기’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쇼 미 더 머니’에 나올 법한 래퍼가 등장한 작품, 초등학교 한 반 학생들 전원이 참여한 작품, 수준 높은 아카펠라로 부른 작품 등 퀄리티 높은 작품들이 본 이벤트에 대거 참여했다.

콘듀랩의 ‘콘듀치킨’은 달콤짭짤한 콘시즈닝이 뿌려진 바삭한 치킨에 할라피뇨와 옥수수가 들어간 매콤달달한 콘듀디핑소스를 찍어 먹는 퐁듀스타일의 치킨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신메뉴다.

농협목우촌 곽민섭 대표이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또래오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향후에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또래오래는 농협목우촌이 운영하는 치킨프랜차이즈로, 100% 국내산 목우촌 닭고기와 오곡(현미, 보리, 조, 수수, 콩)이 첨가된 파우더를 사용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치킨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