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김성준 sbs 앵커가 몹쓸 짓으로 세간의 구설수에 올랐다.

김성준 sbs 앵커는 아주 야심한 시각 손에 휴대폰을 들고 한 여성의 하체를 카메라에 담았다.

김성준 앵커의 소름 돋는 행동으로 많은 이들이 불안감을 느끼면서 포털사이트를 중심으로 과거 발언을 포함한 그와 관련된 얘기들이 봇물 터지듯 쏟아지고 있다.

그동안 김성준 sbs 앵커의 위치에서 말 하나, 행동 하나가 대중들에 미쳤을 영향을 따져보면 이는 그의 주장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는 의견에 무게가 쏠리고 있다.

그는 대한민국 범법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단어를 이용해 감경을 시도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은 절대 용납해서는 안된다는 입장이다.

한편, 그동안 ‘A기자’ 라고만 알려지다가 8일 오전에서야 실명이 보도되면서 그의 이미지는 이미 나락으로 떨어져 버리고 말았다.

한편, 김성준 앵커의 소식은 여초사이트에서도 화제를 모은다.

한 여초사이트에서는 그와 관련된 기사의 주소를 링크해 놓고 외모를 비하하는 발언까지 서슴치 않고 있어 또 다른 논란을 부르고 있다. 
 
영등포경찰서는 김 논설위원을 성폭력범죄 처벌특별법(카메라 등 이용 촬영)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김 논설위원은 지난 3일 영등포구청역에서 여성의 하체를 몰래 촬영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범행 사실을 부인했으나 휴대전화에서 몰래 찍은 여성의 사진이 발견됐다.

김 논설위원은 1991년 SBS에 입사해 기자를 거쳐 앵커가 됐다. 특히 2011년부터 2014년, 2016년 말부터 2017년 5월까지 SBS TV 간판 뉴스인 'SBS 8 뉴스'를 진행하면서 여러 정치·사회적 이슈에 대해 '소신 발언'을 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여 '간판 앵커'로 불렸다.

그는 2016년에는 뉴스제작국장을 거쳐 보도본부장도 지냈으며 2017년 8월부터는 논설위원으로 활동했다. 최근에는 SBS러브FM(103.5㎒) '김성준의 시사 전망대'를 진행하며 대중과 꾸준히 소통했지만 사표 수리와 함께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하게 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