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외국인 및 기관의 주식매매 추정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파워맵’ 서비스의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외국인 및 기관의 주식매매 추정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파워맵’ 서비스의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폴리뉴스 임지현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12일 외국인 및 기관의 주식매매 추정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주는 ‘파워맵’ 서비스의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파워맵 서비스는 개장과 동시에 외국인과 기관의 추정치 수급정보를 실시간으로 추적해 자동 종목추천 및 포착, 진단까지 해주는 서비스이다.

특히 약 220여 개로 세분화한 테마별 실시간 외국인과 기관의 대량체결 정보, 등락 종목정보 등을 제공하며 실시간 거래 및 매집강도 추적을 통해 Top20 종목도 추천한다.

다음달 9일까지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파워맵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매가 증정되며 1개월간 수수료 상향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예탁자산 500만 원 이상 보유 고객에 한해 HTS, MTS 및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