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0세 시대에 도래하면서 속은 건강하고 겉은 어려 보이고 싶은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건강한 몸과 동안 외모를 동시에 갖추기는 쉽지 않은데, 일반적으로 운동, 식단, 성형, 피부미용 등 다양한 방법을 찾아 시도하고 있다.

하지만, 피부 미용과 성형은 외모에는 도움이 되겠지만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선 또 다른 방법을 마련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야외 운동은 신체 건강에는 좋겠지만, 자외선 노출에 떄문에 피부 노화가 발생할 수 있어 또 다른 관리가 필요하다.

이처럼, 바쁜 일상 속에 건강한 몸을 유지하면서 동안 외모를 가꾸기는 상당히 어렵다. 그러한 가운데, 다양한 천연자원을 발굴해 원료화 하는 기업, ㈜브라이언스랩이 건강과 동안 외모를 한 번에 유지 시켜주는 샥스핀콜라겐을 사용한 ’25 콜라겐’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25 콜라겐’의 주원료인 샥스핀콜라겐은 노화 방지 및 항암효과가 있는 뮤코다당 단백질인 콘드로이친이 함유돼 동안 외모와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의 혈액 순환을 도와 혈액 순환에 불편을 겪는 사람이나, 최근 수술로 인해 회복 중인 환자에게 효과가 좋다고 알려졌다. 아울러, 풍부한 히알루론산, 글루코사민으로 피부 미용과 관절에도 효능이 있고, 지쳐있는 피부에 탄력을 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피쉬콜라겐은 보통 명태콜라겐으로 만들어지지만, 중국 3대 진미로도 뽑히는 샥스핀을 국내 특허기술을 사용해, 개발하면서 더욱이 고객님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돼지콜라겐의 흡수율은 2%에 그치지만 샥스핀 콜라겐은 84%로 42배에 달한다. 이에 하루 권장량이 2,500mg 임에도 흡수율을 고려해 3,000 mg가 함유돼, 하루에 한 개만 섭취해도 하루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구성 성분은 국내산 샥스핀 콜라겐 500mg, 이태리산 저분자 피쉬콜라겐 2500 mg가 함유됐으며 석류맛, 레몬맛 선택이 가능하고 5g 30포를 9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관계자는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저분자펩타이드 등 흡수율 높고 몸에 좋은 콜라겐들도 많지만, 이번에 출시한 제품인 이오콜라겐의 주요 성분인 샥스핀 콜라겐은 NHK 방송에서 섭취를 통해 뼈와 관절 보강 치료에 탁월한 것으로 효과가 충분히 입증되었다. 아울러, 콜라겐을 체내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생성하는 길은 콜라겐 그 자체를 먹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