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이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인 맞이해 고객 혜택을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제고를 위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 SK텔레콤이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인 맞이해 고객 혜택을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제고를 위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SK텔레콤이 여름방학과 본격적인 휴가철인 맞이해 고객 혜택을 강화 및 지역 경제 활성화 제고를 위해 『SKT 5GX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는 물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 

먼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부산 해운대, 강원도 망상, 충남 대천, 제주 함덕 해수욕장 등 여름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5G 썸머 클러스터』에서 ‘5GX 쿨비치’를 운영한다. 

해운대 ‘5GX 쿨비치’에는 17m × 17m 크기의 대형 ‘5GX 이글루 체험관’을 운영한다. 체험관을 방문한 고객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AR/VR 서비스, LCK 멀티뷰, 인공지능 음악추천 FLO 등 당사 5GX 서비스는 물론 VR눈싸움, VR눈썰매, AR 빙하낚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 고객이라면 피서 인파가 몰리는 해운대 비치에서도 나만의 전용 개인 비치에서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캠핑족이 많이 찾는 망상 해수욕장에는 ‘5GX 쿨비치 캠핑존’을 운영해 별도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1020세대가 자주 찾는 대천 해수욕장에는 ‘익스트림 플레이존’을 컨셉으로 시원한 워터슬라이드 놀이기구도 운영한다.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에서는 명상을 위한 힐링 공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SKT 5GX 서비스를 체험하고 SNS 인증샷을 응모한 고객에게 투명 비치백, 모기퇴치 팔찌 등 휴양지 아이템과 미스트 샤워존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SKT 5GX 썸머 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인포그래픽=SK텔레콤 제공>
▲ SKT 5GX 썸머 페스티벌 안내 이미지. <인포그래픽=SK텔레콤 제공>

‘5GX 쿨비치’ 프로모션을 포함한 『SKT 5GX 썸머 페스티벌』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팝업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AR 동물원’ 서비스 런칭과 함께 8월 1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한얼광장에 ‘5GX 쿨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SK텔레콤 고객들은 올림픽공원에서 AR 기술로 구현한 자이언트 캣, 비룡, 웰시코기, 알파카, 랫서팬더 등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할 수 있다. ‘5GX 쿨파크’에는 5G 서비스 체험존과 여름 놀이기구도 운영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25일부터 서울 종각 LCK 경기장에 ‘5G 롤(LoL)파크’를 운영한다. 롤 팬들은 AR 서비스를 통해 응원하는 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또 롤파크 내 5GX 체험존에서 AR∙VR∙멀티뷰 서비스를 체험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풍성한 제휴 혜택으로 각종 먹거리 ∙ 볼거리 ∙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다. 우선 5GX 고객은 T멤버십을 이용해 8월 5일, 15일, 2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11번가, 쥬라기월드 특별전 1인 무료 입장권을, 25일에는 세븐일레븐, 파리바게뜨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5일부터 30일까지 기온 변화에 맞춰 제품의 할인율을 변동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대구’ 지역의 당일 오전 8시 기상청 낮 최고기온이 33도를 넘으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0원에, 37도를 넘으면 단돈 100원에 마실 수 있다.

또 각종 할인 혜택을 통해 여름 바캉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8월 5일부터 19일까지(공휴일/주말 제외, 일 3000명 선착순) 전국 메가박스에서 1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고, 8월 20일부터 31일까지는 용인 캐리비안베이, 홍천 대명 오션월드, 김해 롯데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