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로 누적판매량 1위의 인기제품을 50% 할인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인 8월 13일 화요일에 누적 판매량 1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깜짝 타임세일을 딱 2시간 동안만(오전 11시 ~ 오후 1시) 오픈 한다.

구매 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AZH’ 브랜드명을 검색하고, 이벤트 창을 통해서 제품확인이 가능하며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단, 행사 기간 중 회원가입 쿠폰 사용 등 타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하다.

또한 AZH는 1주년 추가 이벤트로 이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0위권 내에 진입 시, 하루 동안 전 제품 1+1 한정 수량 구매가 가능한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ZH(에이제트에이치)는 지난해 8월, 화려한 도심 속 자신만의 개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찾아 주기 위한 헤어&스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론칭을 했으며, 현재까지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SNS와 온라인 사이트의 후기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향, 디자인, 상품성 등 수많은 긍정적인 후기로 많은 관심과 품절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한편,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을 통해서 AZH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