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이 팬들에게 추천한 개빈 제임스 'Nervous'가 멜론 실시간 검색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지난 14일 브이라이브 생방송중 '음악 추천을 해달라'는 팬의 요청에 "요즘 매일 듣는 곡이 있다"며 개빈 제임스 (Gavin James)의 'Nervous'를 들려 주며 추천했다.

'Nervous'는 2015년에 발매된 곡으로 트로피컬 하우스 리믹스로 EDM 과 팝 그 중간점에 있으며 특히 트로피컬 하우스 애호가들을 저격하는 노래다.

아일랜드 가수이자 작곡가 개빈 제임스는 지민의 라이브 방송을 자신의 메인트윗으로 게재하며 하트와 함께 "너무 놀랍다! 너무 좋다"라는 환호와 "Nervous를 사랑하는 지민을 위하여"글을 올려 기쁨을 표현했고 팬이 올린 지민의 솔로곡 '약속'에 "이곡 좋다. 어메이징하다."며 답멘을 보냈다.

또한 지민의 라이브 방송 중 개빈 제임스가 미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가 하면 멜론 실시간 검색어에  'Nervous'와 동시에 멜론 실시간 검색어 1, 3위에 올라 지민이 언급만 하면 화제가 되는 파급력을 보여주었다.

지민은 얼마전 트위터를 통해 "지금 듣고 있는 노래라" 말한 'Jealous(Labrinth)'도 팬들의 검색이 폭주하며 곡명과 아티스트가 각각 멜론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2위에 올라 놀라움을 준 바 있다.

한편 SBS가 9월 추석 특집으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예능 명장면을 모은 'BTS 예능 연대기'를 선보인다.

SBS는 16일 "디지털 시대, 스타들의 과거 영상이 주목을 받는 흐름에 발맞춰 글로벌 스타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이하 BTS)의 SBS 예능 명장면을 총집합한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는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김성주를 주축으로 아이돌 프로그램 전문가 정형돈, 친근한 매력의 소유자 장예원 아나운서가 진행에 나선다. BTS에 대한 알찬 정보는 물론,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세 사람의 입담 토크가 기대를 모은다.

'BTS 예능 연대기'는 BTS 데뷔 때부터 현재까지 SBS 예능에 출연한 작품 중 다시봐도 재미있는 BEST 장면을 엄선하는 랭킹쇼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에게 그동안 몰랐던 BTS의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