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헬스케어에서 런칭한 발효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이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미스트롯 우승자 송가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함에 따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월 27일 일산 킨텍스에서 ‘송가인과 미스트롯이 함께하는 초월페스티벌’ 공연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내츄럴헬스케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초월홍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초대권을 배부하며 초월홍삼의 전속 모델 송가인과 미스트롯 출연진이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내츄럴헬스케어는 이번 공연을 통해 사회공헌사업도 함께 펼치기 위해 서울과 경기 지역의 소방관분들과 환경미화원분들을 포함해 우리 사회 여러 분야에서 수고하신 분들을 초청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내츄럴헬스케어 관계자는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사회에 봉사하여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사회공헌사업을 오랫동안 구상해왔었다”라며 “이번 공연에서 초월홍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위험을 무릅쓰고 헌신하는 소방관분들과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환경미화원분들 등 우리 사회의 여러 분야에서 항상 수고하신 분들을 직접 초청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포닌을 컴파운드 케이로 전환시킨 발효홍삼에 발효산양삼까지 함유된 초월홍삼은 지난 8월 1일 공식 런칭한 이후 활발하게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고객과 더욱 소통할 예정이라고 내츄럴헬스케어 관계자가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