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BTS 2019 SUMMER PACKAGE in KOREA Preview' 스틸컷을 22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 등에 공개됐다.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가득 담은 '2019 서머 패키지 인 코리아'는 한국의 전통적 소품으로 각 멤버들은 청춘의 미를 발산했다.

특히 멤버 지민의 만찢남 비주얼은 전 세계 아미들의 탄성을 불러일으켰다. 부채를 소품으로 활용한 지민은 예쁜 눈썹에서 이어지는 사랑스러운 콧방울과 도톰한 입술에 살짝 벌어진 치아까지, 치명적 미소년의 옆모습으로 심쿵하게 만들었다.

특히 지민은 부채춤으로 전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며 평안남도 무형문화재 제3호 김백봉 부채춤 보존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으며 부채 작가 고헌 김호성 부채전 ‘Fun & Fan'에도 지민의 부채춤이 작품으로 전시되는 등 특별한 인연이 있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지민이 진짜 말로 표현 못할 아름다운 모습이다” “역시 지민이 매혹적이다”며 일본의 한 팬은 사진 속 지민이 입은 의상을 지민의 BT21 캐릭터치미에게 직접 제작해 입히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016년 두바이, 2017년 필리핀 코론섬, 지난해 사이판 등에서 ‘서머 패키지’를 촬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