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내 들어설 예정...전 세대 테라스 하우스
동탄 호수공원 인근 위치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조감도. <사진=우남건설 제공>
▲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 조감도. <사진=우남건설 제공>

[폴리뉴스 노제욱 기자] (주)우남건설의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이 지난 23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 동탄은 동탄2신도시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71~84㎡, 총 238세대 규모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동탄대로에 바로 붙어있으며 전 세대 테라스가 구성된다. 계약은 1000만 원이면 할 수 있고 중도금은 60%까지 대출을 알선하며 중도금 이자후불제를 실시한다.

특히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제한도 없다. 또한 세대주가 아니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할 수 있다. 화성시 외 거주민도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구성하였고 판상형 구조로 통풍과 환기에 신경 썼다. 일부 세대에 광폭 와이드 테라스 설계를 적용해 작은 정원, 바비큐 파티, 미니캠핑장, 물놀이 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다락방, 복층 특화설계도 일부세대에 적용된다.

전용면적 84㎡는 1층 가구에는 복층과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3층에는 다른 세대보다 넓은 광폭 와이드 테라스, 4층에는 테라스와 다락방이 적용되어 다양한 평면을 선보이고 있다.

우남퍼스트빌 더 테라스는 동탄 호수공원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지체육공원이 위치해 있고 인근에 ‘워터프론트 콤플렉스’가 들어선다.

또한 동탄2신도시를 가로지르는 1, 2호선 트램(고시 확정) 정류장과 광역버스정류장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 단지로부터 500m이내에 초등학교 2개소, 중학교 1개소, 고등학교 1개소가 개교 예정 중에 있으며 유치원은 현재 운영 중에 있다. 주변 학교들이 모두 개교하게 되면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단지에서 도보 2분 이내에 통학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