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제공>
▲ <사진=롯데카드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롯데카드가 2일 ‘좋아서 쓰는 카드, 라이킷(LIKIT)’ 시리즈의 체크카드 2종을 새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LIKIT 체크카드 2종은 고객의 사용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 밀레니얼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LIKIT all 체크카드’는 국내·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0.2%를 캐시백 해주고,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주말 및 공휴일에 0.2% 추가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 ‘LIKIT on 체크카드’는 온라인 이용 건은 결제액의 3%를, 소셜커머스·오픈마켓(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옥션, G마켓) 이용 건은 결제액의 5%를 캐시백 해준다. 단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 원 이상이어야 한다.

아울러 2종의 LIKIT 체크카드는 ‘소액 신용 서비스(LIKIT 체크플러스)’를 신청할 결우 신용 심사를 거쳐 최대 30만 원의 신용한도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연동 계좌에 잔액이 없어도 신용카드처럼 사용 가능하다는 뜻이다.

카드 발급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좋아서 쓰는 카드, LIKIT’은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업종과 이용패턴을 분석해 개발한 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