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날씨가 서서히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가을을 알리는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와 많은 이들이 추석 선물을 고르기에 여념이 없다. 추석 선물 세트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것이 생활용품 세트일 것이다. 다소 식상할 수 있는 추석 선물에 특별함을 담고 싶다면 셀더마데일리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을 고려할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지만, 한낮 더위는 한여름 못지 않다. 뜨거운 햇볕과 강한 자외선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수분 진정을 돕는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은 다가오는 추석의 특별한 선물로도 적당하다.

벨기에 온천수를 한껏 머금은 마스크팩은 지친 피부의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함께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다. 지친 피부의 수분 활력을 높일 수 있는 벨기에 온천수를 가득 머금은 것뿐만 아닌 온천수 효과를 최대한 끌어 올리기 위해 마스크팩 시트를 겔 타입으로 선택한 것이 특징이다. 말랑거리는 겔 타입의 시트가 피부 굴곡에 그대로 밀착돼 온천수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할 수 있는 효과를 보인다. 이는 수분을 피부 단계별로 가득 채우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졌다.

수분 진정 효과 외 꼼꼼하게 따져봐야 할 것이 바로 마스크팩 성분이다.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의 경우 전 성분이 EWG Green grade 등급을 받은 것은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심 마스크팩이라 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닌 무향료, 무색소, 정제수0%로 쉽게 트러블이 올라오는 예민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피부의 진정과 수분 보충만을 위한 미니멀한 처방으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아 1일 1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다가올 추석 식상한 선물보다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이들에게 얼티밋 워터 랩핑 마스크팩을 추천한다. 이는 추석 선물이 식상 하다는 편견을 깰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