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 자격취득 전문 무료온라인학습플랫폼 한국이러닝교육센터(이하 한러닝)가 ‘내 생애 첫 자격증’ 도전 캠페인을 열고 지원자 모집을 시작해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는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러닝은 첫 민간자격증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취득 비용을 리얼 100% 무료전액지원하는 ‘내 생애 첫 자격증’ 도전 캠페인을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내 생애 첫 자격증’ 도전 캠페인은 온라인 민간자격증 강의 콘텐츠 33종을 수강료와 교재비는 물론 시험응시료 그리고 발급 비용까지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또 회원으로 가입한 즉시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전담 학습플래너가 시작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1:1 맞춤형 학습코치 시스템도 동반해 생애 첫 자격증 취득을 더 효과적으로 해내도록 돕는다.

한러닝의 모든 학습 콘텐츠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이 PC 및 모바일 등 온라인으로 열람 가능하며 자격취득을 위한 시험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자격증은 고졸 이상 그리고 출석률 60% 이상이면 누구나 응시 자격을 충족하며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을 기록하면 취득할 수 있다.

한러닝 관계자는 “본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경험하고픈 이들의 작은 도전을 달성하길 희망한다”며 생애 첫 자격증을 꿈꾸는 이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했다.

‘내 생애 첫 자격증’ 도전 캠페인은 오는 9월 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 달간 지원자를 모집하며 총 5명을 선정해 10월 11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신청은 한러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