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공인회계사(CPA), 사회복지사 2급 등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한 학위와 자격증이다. 

특히, 사회복지사의 경우 우리나라가 저출산 고령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그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성별과 연령의 제한 없이 다양한 사회복지사 관련 직종에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증가하고 있다.
 
또한, 경영학 학위 역시 승진부터 취업까지 두루두루 폭넓게 활용 가능하고, 공인회계사(CPA)관련 학위는 고액 연봉을 보장하는 학위로 최근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경영학, 공인회계사(CPA), 사회복지사 2급 학위 및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을 마련했다.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국가시험없이 취득할 수 있으며 경영학/CPA 학위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학점은행제를 수강할 수 있도록 ‘경영학/CPA 多 多 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사회복지사 2급 등 자격증 및 학위를 에듀윌 학점은행제를 통해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수강신청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