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지역사회를 위해 쌀을 기부하는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의 ‘사랑의 쌀 나눔’ 행사가 지난 8월 200회를 맞이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에듀윌은 2011년부터 매월 한 번도 거르지않고 매회 10kg 쌀 100포대를 지역사회에 지원해 오고있다. 이번 200회 ‘사랑의 쌀 나눔’은 광진구 장애인복지일자리지원협회에 전달했다. 

광진구 장애인복지일자리지원협회는 장애인들의 직업재활을 통해 일자리 창출과 완전한 자립을 지원하는 단체로, 인권의식 강화와 제도적 환경 변화를 위해서도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해당 시설은 지역 장애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무료급식 시설도 운영하는데, 이번 에듀윌이 기증한 쌀 역시 무료 급식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대학생 봉사단 운영 등 다방면에서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전국보호관찰 청소년 대상 검정고시 지원 사업은 11년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청소년들의 범죄 및 탈선을 예방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