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생리전 증후군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여성이 약70%정도 된다고 한다. 생리전 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는 우울감, 피로감, 부종, 여드름, 유방의 팽만감 등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며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생리전 증후군 증상은 정신적, 신체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기도 하며, 여자 생리 기간 전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여성이라면 피하고 싶은 증상 중 하나이다.

생리전 증후군 증상은 PMS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를 완화 시켜줄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PMS 영양제가 판매되고 있어 섭취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았으며,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 기준에 부합하여 GMP인증까지 받은 제품인 '리데이'는 PMS 영양제로 여자 생리 기간 전에 나타나는 증상 중 과민해짐, 스트레스, 피부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감마리놀렌산이다.

감마리놀렌산은 필수 지방산 오메가6의 일종으로 생리전 증상으로 나타나는 불편함과 피부상태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피부가 건조해지는 경우도 많이 생긴다고 하는데, 리데이에 들어있는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준다고 하며 예민해진 감정을 다스릴 수 있는 테아닌은 뇌파 중 안정적인 상태에서만 나온다는 알파파의 활성화를 도와 긴장을 풀어주어 편안한 마음상태가 되도록 만들어 준다고 한다.

그 밖에 비타민C와 포도씨유, 생선콜라겐, 석류농축분말 등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어 한 번에 다양하게 섭취가 가능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매달 나타날 수 있는 생리전 증후군 증상으로 힘들어하는 여성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만들어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전하며 더 많은 여성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현재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리데이'는 현재 해당 페이지를 통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해 PMS 영양제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