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벨페어 뷰티박람회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

벨퍼어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구 인터불고 엑스코 호텔에서 열리며, 주식회사 제이비스퀘어가 주관한다. 7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할 예정으로, 세미나와 경기대회를 통해 반영구, 왁싱, 속눈썹 등 반영구 화장 분야의 활성화를 도모한다.

메인 후원사로는 KABA아트&뷰티연합회, 린뷰티 아카데미, 더나인 아카데미가 참여하며, KART메이크업협회, 한국패션타투협회, 한국왁싱전문가협회, 한국뷰티속눈썹협회, HR크리에이터협회 등도 후원에 동참한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의 세미나 프로그램은 반영구, 속눈썹, 왁싱 등 각 분야로 구성됐으며, 전문가의 연사 및 특별 강연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공유한다. 경연대회는 엠보, SMP, 수지 그라데이션, 왁싱, 속눈썹, 머신 그라데이션, 페더링 등이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대회 당일 채점과 함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미용박람회를 통해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 인증된 전문가를 배출하겠다”며 “속눈썹연장창업, 왁싱샵창업, 반영구창업 등 다양한 창업 노하우도 다루고 있어 커리어를 쌓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모든 행사는 호텔 지하 1층에 위치한 홀을 사용하며, 아카데미 및 업체의 전시 부스 또한 운영된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