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이 근대화됨에 따라 육용 가치가 점점 증가해 돼지고기와 더불어 소고기는 식당가에서 쉽게 발견 할 수 있는 대중적인 음식이 됐다. 이에 따라 뷔페 및 무한리필, 부위를 모둠으로 구분해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식당가는 많아졌지만, 한우의 경우 여전히 고급스러운 음식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 가운데, 전라도광주맛집 ‘동경화로 광주점’이 프리미엄 세트부터 코스메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봉선동맛집 ‘동경화로’는 웻에이징 기법으로 숙성한 고급 한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1++등급만을 엄선해 최소 2주 이상 1, 2도씨 저온 숙성 한우를 제공하고 있어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다.

동경화로 관계자는 “한우는 전라도와 경상도에서 당일 도축한 생고기를 사용하고 있으며,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지정된 도축장에서 매일매일 받아 사용해 탱탱하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을 맛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경코스, 프리미엄 세트, 화로 세트, 동경 세트 네 종류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가가 숙련된 솜씨로 직접 그릴링 해주고 있다” 며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아우르는 고객층을 형성하기 위해 화사한 조명과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내부를 꾸려놓았고 고급진 와인바를 연상할 수 있는 테이블도 별도로 마련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현재 동경화로는 광주점 뿐만 아니라, 상무지구맛집, 문래동맛집으로 평가받는 동경화로 문래점을 따로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경화로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