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2019년 하반기 시험일정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서류전형 합격자가 발표되며, 10월 5일에 필기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하반기 에듀윌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봉투모의고사 4회’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사 공단 수험서 부문 9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대비 교재는 지난 5월 상반기에 시행된 필기시험 출제유형을 완벽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시행된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의 세부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해 하반기 시험 전 꼭 풀어야 할 문제만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3회분의 모의고사를 구성했다.

여기에 상반기 기출을 복원한 기출분석 모의고사 1회를 추가로 제공해 수험생들이 최신 유형과 난도를 파악할 수 있게 했다. OMR 답안지도 제공해 실제 필기시험을 대비 시간 안배 능력 및 실전감각을 기를 수 있게 한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이외에도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채용정보, 지난 5월 상반기 채용 세부분석 자료 등이 포함된 스페셜 가이드를 제공한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