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이 미의 기준으로 꼽히고 있다지만, 나이가 들면서 노화로 살이 빠지고 탄력이 저하된 얼굴은 소위 말하는 볼품 없어 보이는 인상을 주곤 한다. 일반적인 리프팅 시술을 받는다 하더라도 이미 살이 빠져버려 빈약해진 얼굴에서는 효과가 그리 만족스럽지 않게 느껴지기도 한다.

이러한 경우, 피부 탄력과 부족한 얼굴 탄력을 채우는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스킨아우라 리프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킨아우라 리프팅은 콜라겐 재생뿐 아니라 피하 지방층의 노화 방지 및 재생까지 고려한 양극성 고주파 장비로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이다.

일반적인 리프팅 시술이 주로 콜라겐에만 초점을 두고 있는 것과 달리, 스킨아우라 리프팅은 피하지방층의 노화 방지와 재생까지 고려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시술 부위의 지방 세포 크기와 수를 증가 시켜 부족한 볼륨을 채워주므로, 얼굴 살이 없어서 고민인 경우 특히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스킨아우라는 피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 않고 피부 내부의 반응성 지방세포를 자극해 섬유아세포와의 상호작용을 일으키도록 한다. 이로써 콜라겐 지방층의 재생을 도와 지방세포 활성화 및 콜라겐 생성과 수분함량을 높이도록 유도하는 원리로 볼륨감 있는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함께 볼 수 있게 된다.

3개의 팁을 사용해 피부 두께, 민감도, 시술 부위에 따른 맞춤 시술이 가능하고, 고온의 레이저에 의한 피부 손상도 거의 없으므로 상대적으로 울쎄라나 써마지 보다 통증이나 자극 걱정 없이 얇고 예민한 피부에도 효과적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나이가 들면서 찾아오는 노화는 자연스러운 일이며 이를 시술을 통해 어느 정도 개선하는 것 또한 발달한 현대의학 덕분에 어렵지 않은 일이 되었다. 하지만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습관들 가운데 노화를 촉진하는 나쁜 습관들이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면, 아무리 좋은 시술도 그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털어버릴 수 있는 밝고 긍정적인 마음가짐, 건강한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등 바람직한 습관을 만들어가는 것이 젊음을 보다 오래 유지시키고, 시술의 효과도 더욱 길게 유지할 수 있는 첫 번째 비결이라는 사실도 기억해야 할 것이다. 

글 : 클라앤비 피부과의원 신논현점 최선철 대표원장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