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납을 위해 심사를 받아본 기업 대표, 자영업자들은 한목소리로 말한다. 군납 기준이 너무 까다로워, 자료 준비하는 데만도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고 호소한다.

그러나 적격심사 및 계약이행능력 심사 기준 등의 장벽이 높은 가운데, 육군, 해군, 공군 전체에서 혹한기용 보온대 군용 핫팩 군납업체로 선정한 곳이 있다. 바로 핫팩 전문업체 ‘㈜핫앤핫’이다.

㈜핫앤핫의 '핫팩'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자체 생산한 한국산 제품으로, 공기 침투가 거의 없는 고가의 K-opp과 은박증착 필름을 사용한다. 덕분에 국군장병들이 어떠한 상황에서든 제품의 보온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핫앤핫’의 한 관계자는 “전 제품 KC 인증, 국내 유일 핫팩 ISO 인증, FDA 등록 등 제대로 된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덕분에, 공신력 있는 곳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외에도 ‘전공방식 배합기술, 타공제조장치 특허’ 등 관련 업계에서 가장 많은 지적 재산권인 총 57개의 권리를 지닌 것도 특장점이다.

세스코 계약으로 위생에 신경 쓰는 한편, 친환경적인 고가 수성 접착제 사용으로 자연과 사람을 생각한 ㈜핫앤핫 '핫팩'. 디자인도 다채로워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으며,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미 대형마트에 입점한 데다 연마다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장 높은 판매기록을 달성하고 있으며, 5년 연속 ‘언론사 고객 만족 대상’을 받아 군에서는 물론 점점 더 많은 소비자의 인기를 끌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