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부터 저녁까지 일교차가 큰 날씨 변화가 이어지면서 피부의 건조함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피부의 건조 증상은 날씨가 변화하면서 시작되는데 외부 환경 적응을 위해 피부가 활동을 하면서 수분이 할애되고 이로 인해 피부의 당김을 느끼게 된다.

또한 무더운 여름을 보내면서 거칠고 어두워진 피부를 위해 관리를 시작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더말로지카는 이러한 계절에 딱 맞는 자사의 인기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바이오루민C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C가 주는 피부 광채와 윤기 그리고 촉촉함을 챙길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고, 다른 브라이트닝 제품들과는 달리 발림성, 제형이 매우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피부 속으로 흡수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더말로지카의 최강 보습템이라고 할 수 있는 울트라카밍 세럼 컨센트레이트는 레그호그위드와 오트, 진저 추출물을 기반으로하여 더말로지카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울트라카밍 콤플렉스가 포함되어 피부 속 깊숙한 곳의 건조함까지도 잡아주어 건성 피부를 가지거나 건조함을 자주 느끼는 사람에게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스킨 하이드레이팅 부스터 제품은 일반 히알루론산보다 4배 더 강한 교차 결합 히알루론산이 포함되어 피부에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해주어 속당김이 심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더말로지카는 36년의 전통을 가진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