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의 계절인 가을을 앞두고 가습기 구매량이 빠르게 급증하고 있다. 가습기는 온 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생활가전 제품인 만큼 구매 시 꼼꼼하게 체크해야 할 부분이 많다.

적은 용량의 가습기는 급수 주기가 짧기 때문에 수조의 용량을 고려해야 하며, 효과적인 가습을위해서는 시간당 최대 가습량 또한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가습기 구매 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세척이 얼마나 간편하며, 가습기의 어느 부분까지 세척이 가능한지도 고려해야 위생 관리 측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로 가습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가습기 내부의 모든 부품들을 손쉽게 완벽히 분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세척이 가능하여 가습기 살균제 없이도 세균 번식의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의 타사 제품들과 같이 제약적으로 통 세척만 하는 것이 아닌 초음파 가습기를 이루고 있는 모든 부품을 분해하여 설거지하듯이 빠른 세척이 가능하다.

기존 초음파 가습기의 핵심 기능을 담당하는 방수팬과 가습엔진(초음파모듈)은 대부분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있었기 때문에 따로 분리하여 세척하는 것이 어려웠다. 때문에 가습기 살균제 등을 사용해야만 했으나 미로 가습기는 이 부분의 분해가 가능하기 보다 세밀한 세척이 가능하다.

여기에 약 4~5리터 정도의 넉넉한 수조 용량과 시간당 최대 500CC를 내뿜는 풍부하고 일정한 가습량, 가열식 가습기의 10%에 불과한 24W의 낮은 소비전력으로 월 1,000원 정도로 전기 요금을 절감 할 수 있다. 모든 부품이 완벽 분리가 되기 때문에 고장이 발생하여도 해당 부품만 교체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비자를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A/S 정책 또한 눈길을 끈다. 구매일로부터 1년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며,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도 즉시 출고 맞교환 방식으로 진행되어 소비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미로 가습기에 대한 제품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카카오톡, 24시간 유선 ARS 콜백 서비스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