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 가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 대상 다양하고 특별한 가구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크 가구와 월넛 가구를 비롯해 원목 침대 프레임과 친환경 매트리스, 옷장 세트, 화장대 세트, 주방 식탁, tv 거실장, 전면 책장, 서재 책상, 소파 베드, 그릇 수납장 등 다양한 천연 원목가구를 최대 20% 할인하는 메인 행사와 일부 품목 60% 적용의 기획 특가 상품과 진열 상품 할인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원하는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으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 수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베이직가구는 2대째 가업을 이어온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명장)들이 직접 만든 수제 가구를 나에게 맞춰 비스코프(bespoke)할 수 있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1인 가구를 비롯해 2인 가구, 3~4인 가구 등 각기 다른 주거 형태로 개개인마다 원하는 공간에 맞춘 주문 가구를 찾는 분들이 예전보다 크게 늘고 있다. 오직 나만을 위한 가구로 공간의 실용성과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구매 고객의 제품 만족도와 자체 재구매율이 높은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퀄리티의 제품에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적용한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과 인접한 인근 지역의 고객의 문의양과 유입률도 크게 늘어난 상태이다"라고 밝혔다.

베이직가구의 2000평(1~3층) 직영 쇼룸은 여러 지역과 접근성이 좋은 부평 IC 근방(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문의 게시판과 네이버 톡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