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0만 개 판매량, 10만 개 누적 상품평으로 유명한 ‘폴리젠 샴푸’를 만든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폴리젠 셀-에너지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와 같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하였다.

이외에도 자연 유래 성분 94%의 pH5.0 ~ 6.0 약산성 샴푸로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였으며, 높은 두피 세정력으로 개운함과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두피 자극 완화, 두피 탄력 및 보습 관련 등 6종의 특허성분을 가지고 있는 만큼 두피 건강 케어를 위한 입증된 제품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높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폴리젠 샴푸에 이어 폴리젠 셀-에너지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포헤어만의 두피관리 센터의 임상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인 만큼 제품 선정에 까다로운 탈모 고민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포헤어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