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에서 선보인 관절 건강기능식품 ‘천관보’가 추석 이후 관심도가 폭주한 가운데, 10월 최근 선선한 기온이 지속되고, 지난 9월27일 설악산에 첫 단풍이 관측되는 등 본격적인 가을 날씨가 시작되면서 등산 시기를 맞아 천관보 구입 문의 쇄도로 인한 완판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가을에는 등산이나 운동 등을 즐기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늘어난다. 하지만 자칫 무리를 하면 관절 및 연골에 많은 압력이 가해지면서 손상 및 통증이 유발될 수 있고, 관절은 한 번 손상되면 자연적인 회복이 불가하기 때문에 평소에 신경 써서 관리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중노년의 관절 및 연골을 위한 삼중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MSM과 NAG, 칼슘 등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로 구성돼 있다. 엄선된 성분 31종의 부원료까지 신경 써서 개발한 종근당건강의 야심작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중 MSM과 NAG는 식품의약안전처를 통해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통증 감소와 관절 불편함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특히 연골 구성 성분인 NAG는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보행 능력 및 계단 오르내리기 능력이 개선된 것이 입증되었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흡수가 용이한 액상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파우치 타입의 패키지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하다. 하루 2포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가을 등산 시기가 시작되면서 부모님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종근당건강 천관보는 추석선물로 효도 더 드림 프로모션 이후 구매 문의가 쇄도하기 시작했으며, 추석 이후에도 자녀들의 구입이 꾸준히 이어지면서 완판을 이루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천관보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문의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전 예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종근당건강 천관보 제품은 1:1 전화 상담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문 플래너를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건강 컨설팅을 받아 꾸준히 섭취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예약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