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중졸·고졸 검정고시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인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의 ‘전과목 이론 강의 0원’ 이벤트는 에듀윌이 제작한 중졸·고졸 검정고시 학습 전 과목의 이론 강의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중졸·고졸 검정고시 과목별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무료로 제공되는 본 강의에는 2019년 최신 강의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에듀윌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최적의 커리큘럼과,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등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로 수험생들이 에듀윌 검정고시 강의의 학습 효과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무료인강 이벤트는 10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에 한해 제공되며 신청일로부터 5일간 무료로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이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본 이벤트의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