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는 남성에게도 찾아온다. 40대 남성 갱년기 증상으로 성 호르몬 수치가 감소되면서 여러 가지 신체적 변화가 나타난다. 여성들은 생리가 끝나면서 갱년기 폐경을 겪게 되고 이 때문에 심한 우울증이나 갱년기 열감, 정신적 상실감 등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느끼게 된다. 

남성 갱년기는 여성 갱년기에 비해 육체적 증상이 없다고 알려졌지만, 중년 남성들도 호르몬 저하 증상이 서서히 나타나며 갱년기를 겪게 된다. 특히, 성적욕망이 감소하거나 성기능에 남성갱년기를 물리치고자 약을 먹는 경우가 많다. 

이에 따라 남성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고 스태미나, 원기회복 등 기력회복에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것이 권장된다. 굴, 복분자, 장어, 마늘, 홍삼 등 자신에게 맞는 건강식품을 꾸준히 복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홍삼 효능이 뛰어나다고 평가 받는 ‘발효홍삼’이 갱년기를 겪는 중년남성에게 특히 갱년기 홍삼으로 인기다.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인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중장년 갱년기 면역관리에 도움을 볼 수 있다. 또 미생물발효공법으로 발효한 홍삼으로 홍삼복용법을 익히고, 먹어야 인체에 흡수가 잘된다.

하지만 남성 갱년기 영양제로 발효홍삼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제조방식, 품질, 홍삼복용법 등을 자세히 살펴보는 게 좋다 홍삼영양분은 가공된 홍삼의 성분량 중에 물에 달이면서 52.2% 버려진다. 또한, 식약처에 따르면, 한국인 4명중 1명은 장내 미생물 효소 비활성화로 홍삼 사포닌이 혈액으로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다. 아무리 좋은 홍삼을 먹는다 하더라도 체내에 온전히 흡수되지 못한다면 홍삼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는 홍삼 사포닌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당이 제거되어 생성되는 물질로 체내로 흡수되는데 주요한 홍삼의 활성성분이다. 사포닌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전환되어야 체내 흡수될 수 있다. 알레르기, 재채기 비염등 면역력 높이는 음식,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써 홍삼의 기능성을 확실하게 느끼고 싶다면 컴파운드케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컴파운드케이 홍삼 브랜드 '삼농인발효홍삼'은 특허(특허 제10-1026395호) 받은 발효공법을 통해 기존 홍삼과 달리 특별한 발효 홍삼효능으로 인삼 고유의 영양 성분이 단 한 방울도 손실되지 않고 영양 가득한 세근(細根, 잔뿌리)까지 살려냈다. 

효삼,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는 "좋은 홍삼을 고르는 방법은 단순히 진세노사이드g을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최종 대사물질인 '컴파운드 케이'가 발효균을 넣어 후가공이 아닌 자연발효되어 있는지, 꾸준히 먹어도 믿고 먹을만 한지, 우리 몸에 가장 좋은 홍삼복용법은 홍삼진액으로 떠먹거나 홍삼스틱으로 물에 탄 홍삼이 아닌 눈에 보이는 그대로 뿌리째 먹는 것이다”

삼농인발효홍삼을 섭취하면 홍삼의 대표적인 효능인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등 중장년 갱년기 면역관리에 도움을 제대로 볼 수 있다. 갱년기, 고혈압, 당뇨 등을 겪는 4050대를 중심으로 중년 여성, 남성 갱년기 증상, 갱년기에 좋은 음식에 도움을 주는 갱년기 면역력 식품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조선왕조 임금님 진상품으로 사용한 풍기인삼의 품질우수성과 풍기 지역 내 3代 가문의 전통성을 갖춘 ‘삼농인’은 특별한 홍삼복용법에 이어, 갱년기, 당뇨 등 미리 면역력 관리에 힘쓰는 중장년층에 신뢰감과 전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 비결에는 차별화된 홍삼 먹는 방법으로 미생물 발효로 홍삼사포닌 흡수율을 극대화했으며, 매일 뿌리째 섭취하는 홍삼스틱으로써, 기존 홍삼 시장에서 ‘프리미엄 홍삼’으로 홍삼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아무리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도 이를 흡수시키지 못하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며, 홍삼 역시 마찬가지이다. ‘삼농인발효홍삼’ 관계자는 “지금까지 홍삼을 섭취했는데 아무런 홍삼효과가 없었다면 발효홍삼(효삼)을 추천한다. 기존홍삼 보다 체내흡수율, 풍부한 성분함량, 60년 3대 가문으로 이어져 정직한 성분까지 모두 갖추어 장기간 복용할 만큼, 꾸준히 인기가 높은 발효홍삼이다.”라고 말했다.

학업에 힘쓰는 수험생과 환절기 질환을 대비하는 중장년 등 면역력을 관리하는 고객을 위해 10월 한 달간 면역력 홍삼, 수험생 홍삼, 고시생 홍삼으로 최대 64% 할인하고 있다. 

삼농인발효홍삼 또는 100% 컴파운드케이 삼농인발효홍삼을 검색하면 특별 프로모션가로 주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