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최대 피부 고민은 건조해진 피부를 꼽을 수 있다. 이때는 낮과 밤의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기 때문이다. 가을철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습 관리에 신경 써야한다. 만약 크림만으로 수분이 충족되지 않는다면, 수면팩 사용도 효과적이다. 최근에는 극대화된 보습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의 맞춰 다양한 수면팩이 출시되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을 들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 라라리뷰에 소개돼 주목받고 있다. 방송이 나간 후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수면팩겟잇뷰티순위, 겟잇뷰티수면팩, 겟잇뷰티슬리핑팩 등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뷰티 유튜버 연두콩은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팩을 사용하기 전 수분크림 스크럽을 활용해 각질까지 잡는 ‘굿 나잇, 마이스킨 피부 에너지 공급 솔루션’을 선보였다. 연두콩은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과 흑설탕을 1:1 비율로 섞어 저자극 스크럽으로 활용했는데, 입술에도 수분크림을 도톰하게 올려 입술 각질도 효과적으로 케어했다. 이후 피부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지는 밤 11시에 르누베르의 수면팩을 발라 최적의 피부 상태를 완성했다. 

해당 제품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이 함유돼 미백, 주름개선, 보습 관리가 용이하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슬리핑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본연의 기능인 보습에서 나아가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 에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에 부담스러운 기미 레이저 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수면팩추천, 슬리핑팩 추천 제품 중 하나로 꼽히며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자사의 수면팩은 본연의 기능과 함께 기미, 잡티에도 효과적인 제품으로 얼굴 기미 없애는 법,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 이나 얼굴 잡티 제거, 기미 잡티 제거 등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최근 인기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