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취업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10월 취업/면접/상식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취업준비생들은 대기업과 공기업 등 다양한 취업시험에서 현재의 이슈와 일반상식에 대한 자신만의 의견을 나타내야 할 경우가 많기에 에듀윌이 효과적으로 답변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특히, 최근 5년간의 공기업과 1년간 금융권에서 출제된 모든 일반상식 관련 문제를 복원한 뒤 자료를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근 공기업과 금융권에서 자주 출제된 일반상식 주제를 1000여개로 압축해 제공하며, 기존에 출시됐던 일반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엄선해 주요 내용만 수록했다.

이어서 핵심한줄설명과 기출 등으로 이어지는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하도록 했으며 객관식 문제가 많은 공기업 일반상식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SPEED CHECK’를 마련해 최종점검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이 취준생을 위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