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KRI 한국기록원은 대한민국 최고 기록을 검증 및 수집하며 세계 기네스북 등재를 대행하는 공식 인증 기관이다.

최근 3년간 시행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의 효율적인 커리큘럼은 빛을 발했다. 지난 2016년부터 2018년까지 공인중개사 2차 시험에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17.8%였다.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를 기록해 3배의 차이를 보였다.

이러한 결과는 각 과정별 최소 3회 이상 반복학습을 진행하는 커리큘럼을 비롯해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3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등을 통해 달성할 수 있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2016년과 2017년에 2년 연속으로 단일 교육기관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인증받을 수 있었던 것은 수험생의 노력과 함께 에듀윌만의 효율적인 학습 커리큘럼도 한 몫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개발해 수험생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