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YES24 상공회의소한자 부문 10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교재는 수험생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2주끝장 플래너’와 ‘7일끝장 플래너’를 제공한다. ‘2주끝장 플래너’는 1800자의 한자를 제시해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7일 끝장 플래너’는 900자를 제시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수험생은 에듀윌의 단기 학습 플러너를 통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워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미있게 외워지는 한자풀이’와 ‘복습 쪽지시험’을 마련해 한자시험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해 잊어버리기 쉬운 한자를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과정을 준비한 것이다. 또한, ‘한자 기본개념’을 통해 한자의 부수와 필순, 짜임을 제공하며 ‘빠르게 끝내는 한자 노트’를 통해서는 유의자와 상대자, 동음이의어, 사자성어 등을 제공한다.

에듀윌이 상공회의소 한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에듀윌 상공회의소 한자 3급 2주끝장’ 교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