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편리 기능으로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자신만의 개성을 각자 표현하며 핸드폰의 보호를위해 핸드폰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다. 비주얼팩토리 에서는 사용자의 다양한 감성을 충족 시키기위하여 새로운 투명젤리케이스를 출시하였다.

차갑고 심플한 일반적인 투명케이스가아닌 비주얼팩토리 감성이 담겨진 자체제작 디자인과 함께 표현이 되어져 청량하면서도 싱그러운 다양한 감성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앞서 신제품에는 폰스트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부착할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져 있다.

비주얼팩토리의 투명젤리케이스는 손목에걸 수 있는 폰스트랩으로 논슬립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으며, 유니크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으로 평범해질수 있는 데일리룩에 매력을 더해 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젤리케이스는 TPU재질로 유막현상 방지를 위해 내부에 도트로코팅이 되어져 있으며, 폰스트랩은 탈착이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11케이스, 아이폰11프로맥스, 갤럭시노트10케이스 등 포함한 다양한기종을 제작중이며,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는 보조배터리와 그립톡, 패브릭포스터, 샤워커튼, 쿠션커버, 베개커버 제품도 비주얼팩토리 감성이 느껴지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자체 디자인 기술을 통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