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시험 대비 ‘0원 합격반’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 ‘0원합격반’은 2019년 제 87회 시험에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불합격 하더라도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과정이다.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3단계 단기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에 출제되는 핵심 개념을 정리하는 ‘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문제 해결을 훈련하는 ‘실무’ 단계를 제공한다. 이어서 최신기출문제와 출제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을 마련했다.

해당 과정에서 사용하는 교재도 에듀윌이 직접 제작한 전산세무회계 1급/2급 교재를 통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현재 에듀윌의 전산세무회계 커리큘럼에 수강신청할 경우 다양한 학습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빈출분개노트 290선’을 제공하며 전산세무회계 최신 기출문제 해설특강과 파이널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