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바람에 피부가 지치기 쉬운 계절 가을이다. 피부는 외부 환경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이때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건조해진 공기에 수운을 빼앗기기 쉬운 환절기에는 충분한 보습 케어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방송된 ‘겟잇뷰티’의 라라리뷰에서는 보습에 효과적인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이 등장해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이 나간 후 누리꾼들은 온라인 포털사이트에서 겟잇뷰티 수면팩,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수면팩겟잇뷰티순위 등을 검색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뷰티 유튜버 연두콩이 등장해 주름개선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 리뷰를 진행했다. 연두콩은 펩타이드 수분팩을 사용하기 전 수분크림 스크럽을 활용해 각질까지 잡는 ‘굿 나잇, 마이스킨 피부 에너지 공급 솔루션’을 선보였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과 흑설탕을 1:1 비율로 섞어 저자극 스크럽으로 만들었고, 입술 각질 케어에 사용했다. 이후 피부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지는 밤 11시 르누베르 수면팩을 도포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쳤다.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본연의 기능인 보습에서 나아가 기미, 잡티 등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근에는 수면팩 추천, 슬리핑팩 추천, 화이트닝(미백) 크림 추천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며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을 돕는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이 함유돼 화이트닝, 주름개선, 보습 관리가 용이하다.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부담스러운 기미 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얼굴 잡티 제거 방법 또는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등을 찾던 이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요즘 부쩍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보습 케어에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을 하는 분들은 건조한 날씨에 화장안뜨는법, 화장잘먹는크림 등을 찾으며 피부 고민에 맞춘 제품을 구매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이어 “자사 제품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본래 기능은 보습과 함께 기미 잡티 제거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얼굴 기미 없애는법 또는 기미 주근깨 에센스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