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강남학원과 서울 대방 ▲서울 노원 ▲서울 종로 ▲서울 천호 ▲서울 신림 ▲서울 홍대 ▲서울 발산 ▲인천 부평 ▲경기 부천 ▲경기 수원 ▲경기 성남 ▲경기 평촌 ▲경기 일산 ▲경기 안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부산 해운대에서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을 비롯한 에듀윌 전국 직영학원은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27일(일)과 11월 3일(일), 11월 10일(일) 오후 1시부터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에서 진행되며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과목별 학습 방법을 소개한다. 이어서 2부에서는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제시하며 3부에서는 경품 추첨 및 1:1 전문 학습 상담을 제공한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종로학원을 비롯한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