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건강관리에 더욱더 신경을 써야 한다.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체력증진은 물론 기력회복을 위한 건강식품을 찾는 이들 또한 늘고 있다.

대표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공진단, 경옥고가 있다. 공진단은 주원료가 '사향'으로 사향노루의 사향선에서 얻는 원료이다. 사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공진단을 먹으려면 한의원에 직접 방문을 하여 진단 및 처방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만약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구하기 어렵다.

최근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불리 우며 주목을 받는 '침향'은 침향나무에서 소량으로 얻을 수 있고 귀하게 여겨지는 원료이다. 이는 식품으로 분류되어 연령대 상관없이 누구나 섭취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든 쉽게 구할 수 있어 시간적인 제약을 받지 않는다.
침향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조선왕조실록, 삼국사기 등 역사서에서도 등장할뿐더러 과거 왕들이 건강을 위해 이 침향을 찾았을 정도로 유명했기 때문이다.

이에 진생당 침향원이 가을 환절기 건강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침향이 주원료이고, 침향 외에도 홍삼, 녹용, 벌꿀, 산수유, 숙지황, 당귀 등 몸에 좋은 천연 재료들도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고,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첨가물도 들어가 있지 않아 제품의 안정성 또한 우수하다. 그리하여 요즘 같은 날씨에 건강을 챙기기 위한 체력증진, 기력회복, 몸보신용의 건강식품을 찾는 이에게는 아주 제격이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은 환 형태의 건강식품으로 공진단과 외관이 비슷해 헷갈리는 부분이 있을 수 있지만, 자세히 따져보면 주원료부터 효능, 효과, 가격 면에서 큰 차이가 나니 꼼꼼히 살펴보고 비교해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교차가 심한 가을, 점점 추워지는 날씨를 대비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